블로그 이미지
고재철

Dream vividly always.

Rss feed Tistory
Book 2009. 6. 17. 17:19

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 1 (저자 유기성)

인격적으로 하나님을 아는 것이 필요하다.

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능력은 십자가이다.

나는 죽고 예수로 살 수 있는가?

내가 과연 내 뜻대로만, 아니면 내 강한 자아의 의지대로 살 고 있는가? 그렇지는 않은 것 같다. 그렇다면 나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는 거지?

나도 이런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은 있지만, 아직 피부로는 잘 느끼지 못한다.(사람을 선택할 때에는 이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.)

예수님 한 분이면 충분한 사람, 예수님 안에서 죽고 예수님의 생명으로 사는 것이 분명한 사람

평소 일이 잘 안 풀리고 내 삶에 만족함이 없을 때 또는 하나님이 나에게는 축복을 주신 것이 없다고 느껴질 때가 있다. 이 책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유라고 말하고 있다.

"그것은 우리가 하나님이 역사하실 수 없도록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"라고.

십자가는 나의 죄를 깨닫게 하고 그 죄를 사하시고 하님의 은혜와 사랑을 알게 한다.

 

,
TOTAL TODAY